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게시판 상세
제목 샬크뮐레의 지속가능 경영
작성자 BY. 헬스베버리지 (ip:)


지속가능성 

2022년의 오늘날, 지구를 주도하는 주요한 가치 중 하나가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이라는 데에 이견이 있는 사람은 아마도 없을 겁니다. 이는 자연환경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농축수산업, 제조업 뿐만 아니라 패션, 교육, 경영, 정치 시스템까지의 변화를 요구하며 우리 삶의 중심으로 깊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좁은 의미의 환경(자연)은 물론 우리를 둘러싼 모든 물리/비물리적 환경에 적용되는 이 지속가능성의 가치는 올 해와 이듬해, 우리 세대와 다음 세대를 이어 나가고자 하는 의지에 기반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Innovative Tradition 

오스트리아의 샬크뮐레(Schalk Mühle)는 이미 오랜 시간 동안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해왔습니다. 철저하게 유기농산물을 고집하며, 농부들에게 정당한 대가와 안정적 협업관계를 제공하는 공정 농업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제조 시설에 필요한 전기는 자체 수력발전을 통해 충당하고, 일부 100년 이상 사용 중인 제조 시설도 존재합니다. 샬크뮐레를 가장 잘 설명해 주는 한 마디가 '혁신적인 전통'이라면, 혁신이 꼭 변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첨부파일 4b17f1e057ee2d3769d8cf0535e6be6f_0005_Background.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